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댓가>방탄소년단 빌보드 일위와 금메달 군면제-노력의 값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4:38

    노력한 값을 얻는데 있어서 현실적인 가치가 중요하다. 한국에서는 군대 면제는 특혜였다. 병역면제를 받은 사람을 신의 아들이라고까지 불렀을 정도다. 그러나 이런 이야기를 하던 세대 위주였던 시대는 저물어 가고 있다. 진정한 가치는 세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되는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음을 이 스토리에서 말해야 한다. 그런 가치가 노력에 대한 진정 '대가'로서 이 스토리가 돼야 한다.  아시안게 입니다. 경기에 4분 출전하고, 핀치 히터, 대주자 몇분 몇번 출전해도 단체 팀이 금메달을 따고 군 면제를 받는<정말 대가> 같지 않은 타는 것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이런 불공정한 특혜를 받은 그들 자신도 알 수 있었다.그것을 주도한 감독들도 알 터였다.정말 철면피한 어른들이었다. 운동선수가 정정당당한 것이 없다면 그 스포츠의 가치는 없는 것보다 못한 자신감에 불과하다.스스로 당당한 사람은 자신에게 철저하게 엄격하고 노력하는 것, 생활 속 풍속로 유지한다.방탄 소년단(BTS)빌보드 순위 하나로 2번째로 기록하자 여기저기서 그들의 노력으로 정치적 관련성을 이 이야기한다.하자 이 스토리 하자. 잠자고 있을 때 이 스토리는 완성도만을 위해 혼신을 다해 몇 년을 노력한 사람에게 스포츠를 몇 분 출전해 편리하게 병역을 면제받은 가격만큼 두지 마라. 값이 고르지 않다. 물론 운동선수의 노력이 방탄소년들보다 못하다는 이 스토리는 아니다. 그러나 결과치에 있어서 세계 하나와 동일하지 않다는 이 스토리가 하고 싶은 것이었다.운동선수들도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절대치에는 다른 게 존재한다.방탄소년단의 개별 멤버들은 죽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의 과거를 살펴 보고 이 스토리를 해야 한다.이들에게 코멘트는 빌보드 하나는 시작이라고 믿는다. 연속 몇 주 이상 한 위를 지속하는 노래를 만들어 내야 한다. 그렇게 기다린다. BTS 아미 중에 자신과 함께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응원하는 사람이 많다.빌보드 한 치는 데 2회 했습니다. 그래도 BTS는 그들이 그칠 것으로 생각하는 이들 아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들은 하나 정도가 목표임이 1눈이 없다. 그들은 스스로 만족되면서 자신들을 통해서 행복하고 달래는 팬을 향해서 최선을 다하기로 1번째 가치를 둔다"품이 있는 청년들"이었다 방탄 소년단이 빌보드 하나 정도 했기 때문에 그들 응원하는 것이 아니야. 그들 개인의 품위와 노력에 반하여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었다 솔직히 최선을 다해 피땀 흘려 최선을 다해 대중이 (전 세계) 인정할 때까지 멈추지 않고 절제와 겸손을 유지하는 데 응원하는 것이었다.그들에게 병역 면제는 2번째의 문하생이었다 그들을 그런 정치적 천박한 이슈로 덧칠해야 이스트리아여야 한다.응원만 하자.방탄소년단의 가사에 가끔 위로를 받는다.  방탄소년단의 노력 대가를 군 면제로 축소시켜 이스트리아여야 한다.  그들은 '소견하는 힘/세상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멋진 사람들이었어 그래서 그들의 노래 가사는 사회 속의 우리 삶과 소통됨으로써 공감되는 것이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